“벌써 반지도 맞췄다…” 박서진 홍지윤의 충격적인 열애설 근황,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By 꿀팁모아_3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화재의 커플 박서진 홍지윤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서진 홍지윤 열애설 심경 고백

홍지윤이 박서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박서진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돕고 함께 여행을 떠나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 열애설에 휩싸인 홍지윤은 “대중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것이기에 너무 좋았다. 또 그 상대가 제가 평소에 너무나 동료로서 좋아하는 친구였기 때문에 감사하고 좋았다”며 열애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행사장에서 박서진 관련 질문을 많이 받아 뭐라고 답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열애설 발단, ‘살림남’ 속 핑크빛 기류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박서진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홍지윤이 도우며 시작되었다. 특히 박서진의 동생 효정이 두 사람 사이를 의심하며 핑크빛 기류를 더욱 부추겼다. 방송 이후 대중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큰 관심을 보이며 실제 커플로 이어지길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박서진, 들뜬 반응 “내가 먼저 열애설 기사 보내”

박서진 역시 홍지윤과의 열애설에 대해 들뜬 반응을 보였다. “내가 먼저 열애설 기사를 보냈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요즘 행사장 가면 박서진에 대해 많이들 물어본다”고 언급하며 높아진 관심을 실감케 했다.

홍지윤, 박서진, 요요미 삼각관계 논란

‘살림남’에서는 박서진을 두고 홍지윤과 요요미가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요요미는 “서로를 질투한 적이 있다”는 질문에 “없다”고 답했지만 거짓으로 판명되며 삼각관계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홍지윤 데뷔 및 활동

2017년 그룹 ‘레이디티’로 데뷔한 홍지윤은 2021년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2위인 선을 차지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엄마 아리랑’, ‘사랑 참’, ‘왔다 홍지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홍지윤 수상 경력

홍지윤은 2021년 ‘내일은 미스트롯2’ 선(善)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 제12회 대한민국 나눔대상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받았다. 2022년에는 KBS 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활약을 인정받았다.

박서진 데뷔 및 활동

2013년 싱글 앨범 ‘꿈을 다시 꾸리라’로 데뷔한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라는 별명으로 트로트계에서 활약하고 있다. ‘밀어밀어’, ‘닻별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각종 방송 및 공연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서진 수상 경력

박서진은 2017년 KBS 가요무대 2000회 특집 감사패를 받았으며, 2018년 제24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남자 성인가요 신인상을 수상했다. 2023년에는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살림남’ 속 홍지윤, 박서진의 케미

홍지윤은 박서진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