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자라는 유재석 재산의 충격적인 액수 “8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해…”

By 꿀팁모아_3

안녕하세요. 최근 유재석이 86억 팬트하우스를 전액 현금으로 매입해 화재인데요. 오늘은 유재석 재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재석 재산

유재석 재산 86억 펜트하우스 현금 매입 화제! ‘식스센스: 시티투어’ 첫 방송 기대감 UP!

국민 MC 유재석이 15년간의 전세 생활을 청산하고 86억 원 상당의 펜트하우스를 현금으로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유재석은 그동안 압구정동 현대아파트에서 15년 이상 전세로 거주해왔지만, 지난해 9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브라이튼 N40’ 펜트하우스를 86억 6570만 원에 매입하며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유재석 재산 도대체 얼마.. 논현동 브라이튼N40 펜트하우스 주인 되다!

22일 대법원 인터넷등기소에 따르면 유재석은 지난해 9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브라이튼 N40’ 펜트하우스를 86억 6570만 원에 매입했습니다.

유재석이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199㎡(60.2평)로, 단독 테라스가 딸린 고급 주택입니다. ‘브라이튼 N40’은 고급 주택으로 유명하며, 유재석 외에도 여러 유명 인사들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5년 전세살이 청산,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유재석은 그동안 압구정동 현대아파트에서 15년 이상 전세로 거주해왔습니다.

그러나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유재석은 2000년 8월 압구정 현대 2차 아파트 64평형을 본인 명의로 매입했으며, 현재까지 소유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즉, 유재석은 압구정 현대 아파트를 소유하면서 동시에 논현동 펜트하우스를 매입한 것입니다.

유재석, ‘1조 자산설’ 루머 해명

유재석은 과거 ‘1조 자산설’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일부 언론과 유튜브 채널에서 유재석의 자산이 1조 원에 달한다는 루머가 퍼진 것입니다.

그러나 유재석은 한 방송에서 “1조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루머를 일축했습니다. 그는 “나는 1조는커녕 10분의 1도 없다”며 “사람들이 나를 너무 과대평가하는 것 같다”고 해명했습니다.

유재석, 하하 재산 관련 발언 화제

유재석은 과거 방송에서 하하의 재산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하하는 건물도 있고, 땅도 있고, 차도 여러 대 있는 것 같다”며 “나보다 훨씬 부자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하하는 “유재석 형이 나를 너무 과대평가하는 것 같다”며 “나는 유재석 형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 첫 방송 기대감 고조

한편, 유재석이 출연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티투어’가 13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가 출연하여 도심 속 숨겨진 가짜를 찾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입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유재석의 펜트하우스 매입 소식이 전해지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식스센스: 시티투어’를 통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